• 로그인
  • 회원가입
  • 즐겨찾기 추가

WORLDBEE

  • 월드비샵
  • 공동구매
  • 이용후기
  •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 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월드비(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7일전에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3. 본 사이트 안에 새로운 서비스가 개설될 경우 별도의 명시된 설명이 없는 한 이 약관에 따라 제공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 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개인이나 법인 또는 법인에 준하는 단체
②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사람
③ 아이디(ID):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④ 비밀번호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⑤ 서비스 중지: 정상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⑥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2.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서비스의 구분)
1.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서비스와 부가서비스 등으로 구분합니다.
2. 서비스의 종류와 내용 등은 회사가 공지나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6 조 (이용계약의 성립)
아래 "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 라는 물음에 회원이 "동의" 버튼을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약관 변경 시에도 이와 동일하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등록 취소가 가능합니다.

제 7 조 (서비스 이용신청)
1. 이용신청은 이용 신청자가 회사가 지정한 회원가입 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작성하여 제출함으로써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이용계약은 회원의 회원가입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3. 다음과 같은 경우 회사는 이용 신청자의 이용 신청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이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관련 설비 용량이 부족한 경우
② 기술상 문제가 있는 경우
③ 기타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④ 이용신청자는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가입신청 양식에는 실명을 사용해야 합니다.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기재하지 않아야 합니다.
회원가입 양식의 내용은 현재의 사실과 일치해야 합니다.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해서는 아니 됩니다.
등록 양식 또는 그 내용에 변경이 생긴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로 갱신해야 합니다.
이용신청자가 제공한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또는 그러하다고 의심할 수 있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⑤ 만 14세 미만의 어린이는 부모 등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얻은 후에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또한 만 20세 미만의 이용자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이와 같습니다.

제 8 조 (회원 아이디의 변경)
1. 다음의 경우 회사는 직권으로 회원 아이디를 변경하도록 요구하거나, 회원의 신청에 의해 회원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 아이디가 회원의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회원 사생활 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②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경우
③ 기타 회사 소정의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제 9 조 (회원 정보사용에 대한 동의)
1. 회사가 이용 신청서에 기재를 요구하는 회원 정보는 본 이용계약을 이행하고 이용계약상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2. 회원들이 회사 및 제휴업체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 정보는 회사 및 제휴 업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공지하며 이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등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계속 이용하는 경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전기통신사업법 등 법률 규정에 의해 국가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사상 목적이 있거나 정보 통신 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 절차에 따른 정보제공 요청이 있는 경우 회원 정보가 제공 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사용하거나 이를 다른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변경사항을 정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고 등록을 취소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삭제합니다.
6.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쿠키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 수신에 대해 경고하도록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1. 회원의 서비스 질 향상과 사이트 이벤트시 이용합니다.
2. 회원 정보를 이용한 비용 청구
3. 회원 정보를 이용한 마케팅

제 11 조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1. 개인 정보는 회원이 해지 전까지 보유하며, 해지시까지 회원 정보를 회사에서 보유합니다. 단,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1년간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삭제됩니다.
2. 회원은 본인이 해지 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12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즉시 이를 통지합니다.
2.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 중지 되거나,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3 조 (서비스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진행하는 컨텐츠와 이벤트 등의 모든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료서비스와 유료서비스가 있습니다. 서비스 추가 시 사전 공지하며 이용에 대한 사항은 회사가 별도로 정한 서비스 약관 및 정책 또는 운영규칙에 따릅니다.
3. 회사는 서비스 변경 시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하거나 전자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의 요금)
1.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대행 서비스는 유료이며 각 서비스에서 표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이메일 등의 회사에서 지정하는 위치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이는 광고주와의 계약관계에 의하거나 제공받은 컨텐츠의 출처를 밝히기 위한 조치입니다.
2.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배너 광고에 대한 임의의 삭제, 비방 기타 홈페이지 배너 광고 방해 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3. 서비스 내에 포함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사이트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회사와 무관합니다.

제 16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규정에 위반되거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보완 또는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무료 서비스의 경우, 회사는 회사의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중단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전자우편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즉시 이를 고지합니다.

제 4 장 권리와 의무

제 18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 제공설비를 항상 운용 가능한 상태로 유지 보수하여야 하며,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 19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으며, 법에 저촉되는 자료를 배포 또는 게재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유지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해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자신의 승낙 없이 사용되었을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②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 또는 음란사이트를 링크하거나, 유포 등 사회질서를 해치는 행위
③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④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일,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⑤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⑥ 다른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 저장하는 행위
⑦ 회사 직원, 포럼 리더 등을 포함한 타인을 사칭하는 행위
⑧ 서비스를 통해 전송된 컨텐츠의 발신인을 위조하는 행위
⑨ 타인을 스톡(stalk)하거나, 괴롭히는 행위
⑩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20 조 (양도 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1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
1.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의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거부를 할 수 있으며, 해당 회원의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③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④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⑤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⑥ 회사나 다른 회원의 저작권 혹은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⑦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⑧ 스팸성 게시물인 경우
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3.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본 사이트 내에서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제 22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약관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회사는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할 것을 통보하거나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 1항에 의해 해지 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 23 조 (손해배상)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4 조 (면책 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불가항력,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 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게재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내용에 관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아니하며 회원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5.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7.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8. 회사는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전자우편의 메시지, 게시판의 게시물 등이 보유되는 최대일수, 송수신 할 수 있는 전자우편 메시지의 최대크기, 회원에게 할당되는 최대 디스크 공간 등 일반 사용에 대한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정 기간 동안 활동이 없는 계정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9. 어떠한 경우를 불문하고 회사는 배송지연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10. 주식회사 월드비에서 구매대행 신청서 작성시 주의사항 안내에 따르지 않은 회원에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3년 8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 개인정보 취급방침

주식회사 월드비 (이하 '회사'로 표기)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필수입력항목:  ID, 이름, 영문이름,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주소
선택입력항목: 연락처, 성별, 생일, 홈페이지주소, 자기소개
비입력항목: 브라우저 종류, 운영체제, 검색어, 서비스 이용 및 방문 기록, IP주소, 쿠키

(2) 수집방법
홈페이지,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전화
비입력항목 수집 도구를 이용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
-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구매 및 요금 결제, 금융서비스 및 본인 인증

(2)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연령 확인, 민원 처리, 고지사항 전달

(3) 마케팅 및 광고, 통계 활용
- 새 서비스 개발 및 서비스 제공, 광고 게재, 이벤트, 광고 제공, 정보 제공, 회원의 서비스 이용 통계 작성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1) 보유기간
개 인정보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계속 보유하나 회원 탈퇴 신청이나 서비스 중단 등의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해당 정보를 바로 파기하거나 외부 공개를 막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보존항목: ID, 생년월일, 이메일주소
* 보존이유: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불법적 사용자에 대한 관련 기관 수사협조
* 보존기간: 1년

또한 관계법령에 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보존항목: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 기록, IP 정보
*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기간: 3개월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1336)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02-392-0330)

사이트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에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사이트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 해외쇼핑 이용약관


해외쇼핑 이용약관

WorldBee(월드비)는 회원님의 안전하고 즐거운 해외쇼핑을 위해 아래의 약관에 준하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시 아래 약관을 참조하시어 WorldBee(월드비) 서비스 이용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worldbee.kr; 이하 "WorldBee(월드비) 사이트" 또는 "WorldBee(월드비)"라 함)에서 제공하는 수입대행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1. "WorldBee(월드비)"라 함은 회사가 본 약관에 의하여 재화나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나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아울러 WorldBee(월드비)를 운영하는 회사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WorldBee(월드비)와 회원간에 발생하는 거래계약 유형은 "수입대행형"이 있으며 거래 계약
유형에 대한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3. WorldBee(월드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입대행형"이라 함은 수입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에 해당하는 서비스로서, WorldBee(월드비) 인터넷 홈페이지내 "WorldBee(월드비)"카테고리및 브랜드사이트 게시된 물품에 대하여 회원이
수입대행 에 따르는 총 비용을 결제시 WorldBee(월드비)가 해외사용이 가능한 기명식 법인신용카드 및 해외송금(Wire Transfer) 등을 통해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회원을 대신해 구매하여 회원이 지정하는 국내 수취 처까지 배송하여 이를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4. "회원"이라 함은 WorldBee(월드비)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개인 이용자로서, WorldBee(월드비)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WorldBee(월드비)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단, 법인이나 회사명의 등으로의 가입은 별도의 공지가 없는 한 WorldBee(월드비)의 회원등록이 불가능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WorldBee(월드비)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개인정보관 책임자 회원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WorldBee(월드비) 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WorldBee(월드비)는 회원이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 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회원이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을 제공하여 회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WorldBee(월드비)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WorldBee(월드비)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WorldBee(월드비)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이 경우 WorldBee(월드비)는 개정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 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WorldBee(월드비)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 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WorldBee(월드비)에 송신하여 WorldBee(월드비)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WorldBee(월드비)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구매대행계약의 체결
나. 수입대행을 의뢰한 재화의 배송
다. 통관대행서비스
라. 기타 WorldBee(월드비)가 정하는 업무
2. WorldBee(월드비)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상품을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WorldBee(월드비)는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WorldBee(월드비)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WorldBee(월드비)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WorldBee(월드비)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WorldBee(월드비)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 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WorldBee(월드비)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회원이 이 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당초 WorldBee(월드비)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 6조 (회원가입)
1. 회원은 WorldBee(월드비)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WorldBee(월드비)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WorldBee(월드비)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법인정보를 이용하여 법인명의로 등록하는 경우
라.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WorldBee(월드비)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마. 가입신청자의 연령이 만 14세 미만인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WorldBee(월드비)의 회원가입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시 기입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WorldBee(월드비)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회원가입 정보를 받은 경우도 본조2항 가, 나, 다, 라 항목에 해당될 시에는 회원가입이 승인되지 않은것으로 합니다.

제 7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회원은 WorldBee(월드비)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WorldBee(월드비)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WorldBee(월드비)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 내역에 허위내용이 발견된 경우
나. WorldBee(월드비) 사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요금 미납 등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와 다른 사람의 WorldBee(월드비)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 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회원이 제출한 주소 또는 연락처의 변경통지를 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이 소재 불명 되어 WorldBee(월드비)가 회원에게 통지, 연락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 는 경우
마. WorldBee(월드비)를 이용하여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WorldBee(월드비)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 WorldBee(월드비)가 본조2항에 의해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 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나. 회원이 구매한 물품에 대한 서비스요금 결제를 30일 이내에 이행하지 않을 경우
다. 회원이 위법, 불법 혹은 부정한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사용하였다고 WorldBee(월드비)가 객관적 자료에 의거 합리적으로 판단했을 경우
4. WorldBee(월드비)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 여합니다.(회원의 소재불명 등으로 인해 소명 기회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는 WorldBee(월드비)의 판단으로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WorldBee(월드비)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WorldBee(월드비)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수 있습니다.
2. WorldBee(월드비)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WorldBee(월드비)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 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9조 (계약의 성립)
WorldBee(월드비)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아래의 절차를 통해 수입대행 계약을 체결합니다.
1. 수입대행
가. 회원이 WorldBee(월드비) 사이트내 Shop에 있는 상품에 대하여 수입대행에 따르는 비용결제를 통해 수입대행을 의뢰하고 이에 대해 WorldBee(월드비)가 결제확인 메일을 회원에게 송부 또는 WorldBee(월드비) 사이트에서 이를 통보하여 회원에게 도착된 시점에 회원과 WorldBee(월드비)간에 수입대행계약이 성립됩니다.
나. WorldBee(월드비)와 회원의 계약성립은 해외 사이트에서의 구매 및 결제, 국내 수취처 인도까지의 전 과정을 WorldBee(월드비)에게 일임하였음을 의미합니다.
2. WorldBee(월드비)는 회원의 수입대행요청에 대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신청내용에 허위 및 기재누락이 있는 경우
나. 회원이 관련법령 및 동 약관에서 금지하는 재화에 대해 수입대행 또는 운송을 요청하는 경우
다. 기타 수입대행 하는 것이 WorldBee(월드비)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 10조 (서비스 대상물품)
WorldBee(월드비)는 회원이 자가 사용의 목적으로 구매하여 수입하는 경우에만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편 아래의 경우 고객의 동의를 구한 후 한국으로 발송하거나 해당 발송자에 게로 반송할 수 있으며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회원의 소재가 불명확한 경우 WorldBee(월드비)는 당해 물품을 발송인에게 반송하고 이를 회원에게 통보하며, 소요비용은 회원으로부터 정산하거나 WorldBee(월드비)의 임의대로 물품을 처리하여 충당할 수 있습니다.
가. 동물, 금·은괴, 화폐, 무기류, 인체의 일부, 의약품 ,포르노그래피, 정밀금속, 석재류,냉장보관물품,냉장보관물품,냉동 또는 냉장을 요하는 물품 및 폭발물, 가연성 위험물 등
나. 수입, 수출 불가 / 항공운송 불가 품목일 경우
다. 송장(Invoice) 부실기재, 포장불량 등으로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WorldBee(월드비)가 판단하는 경우
라. 기타 관련법령에 의하여 수출입이 제한되는 물품을 대상으로 한 경우

제 11조 (지급방법)
"WorldBee(월드비)"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가. 폰뱅킹,인터넷 뱅킹 등의 계좌이체
나. 신용카드 결제
다. 온라인 무통장 입금
라. 쿠폰 및 회사가 정하는 마일리지
마. 기타 WorldBee(월드비)가 인정하는 결제수단

제 12조 (수신확인통지,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1. "WorldBee(월드비)"는 회원의 운송 및 수입대행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WorldBee(월드비) 주소에 도달한 물품이 제10조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물품의 반송 등 사후조치를 위해 소요되 는 일체의 비용은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 13조 (서비스별 요금 결제, 재화등의 공급 및 보관)
수입대행 서비스
가. 회원이 WorldBee(월드비)에서 상품의 수입대행을 의뢰할 경우에는 WorldBee(월드비) 내 각 상품에 구현된 물품의 가격을 제11조 각 항의 형태로 결제해야 합니다.
나. WorldBee(월드비)와 회원간의 수입대행계약에 의해 WorldBee(월드비)주소에 입고된 물품에 대해 검수 후 국내의 수취처 까지 배송하여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 WorldBee(월드비)는 WorldBee(월드비) 상품의 수입대행을 수행함에 따른 전체 금액을 회원이 결제하기 전에 각각의 거래계약 유형별로 총지불가격, 수입대행가격, 운송료형태로 구분하 여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라. WorldBee(월드비)에 명기된 가격은 해외 인터넷쇼핑몰 등에서의 물품 구입가격과 해외 WorldBee(월드비) 물류센터까지의 운송료, Sales Tax, 국제운송료, 수입관세, 수입부가세, 기 타세금에 WorldBee(월드비)의 수입대행 수수료가 모두 포함된 가격이며 회원이 이외에 추가적으로 부담하는 금액은 없습니다.
마. WorldBee(월드비)는 상품을 판매하는 해외 인터넷쇼핑몰 등 공급자 정보(쇼핑몰 명 등)와 WorldBee(월드비)에 명기된 가격의 상세내역에 대하여 회원의 별도 요청이 있을시 이를 E- mail 또는 Q&A등을 통해 제공합니다.
바. WorldBee(월드비)는 회원이 WorldBee(월드비)에서 수입대행을 의뢰한 상품에 대해서 회원의 대금 결제단위를 기준으로 포장하여 배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결제 단위당 복수의 상품의 경우 각 상품의 해외 인터넷쇼핑몰 등 공급자가 다를 경우에는 이를 WorldBee(월드비)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배송할 수 있으며, 의도적으로 관세 등 제세금을 절감하기 위한 조작(분할 재포장 등)은 하지 않습니다.

제 14조 (운송 및 통관)
1. 운송
가.WorldBee(월드비)는 운송계약대행자로서 운송제휴사가WorldBee(월드비) 뉴저지물류센터에서부터 대한민국까지의 항공운송, 수입통관, 회원이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국내배송의 용역을 제공합니다.
나. 상기 "가" 항에서의 WorldBee(월드비) 물류센터에서 회원이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운송구간에서 물품의 파손 등 하자가 발생하였을 때 , 그리고 회원이 별도의 보험에 가입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물품가격에 상관없이 U$100까지, 수입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에 해당하는 수입대행가격 및 국제운송료를 포함한 총 금액을 보상합니다.
2. 통관
가. WorldBee(월드비) 는 개인이 자가사용 목적으로 수입하는 개인수입통관원칙에 의거, 회원을 납세의무자로하고 수입요건을 구비하여 운송제휴사를 통하여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
나. 이 때 발생하는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은 운송제휴사가 회원을 대신하여 대한 민국 세관에 대납하고 WorldBee(월드비) 는 회원이 기 결제한 관세 및 수입부가 세 등 제세금을 운송제휴사와 정산하는 절차를 거칩니다.

제 15조 (반품, 환급 등)
수입대행 서비스
가. WorldBee(월드비) 에서 회원이 수입대행을 신청한 재화가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를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대금을 받은 경우 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2 영업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2 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지 및 환급 절차를 취합니다.
나. 회원의 반품 신청에 의한 반품, 환급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서비스 이행구간별로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회원을 대신하여 구매하는데 제공된
수입대행수수료, 기발생한 운송비 및 제세금 등에 대해 회원이 부담하는 것을 조건으로 반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② 상품 상이, 결실, 파손, 손상, 오염에 의한 반품
WorldBee(월드비) 또는 해외 공급자의 귀책사유에 의한 것인지 책임관계를 파악하여 WorldBee(월드비)의 수입대행수수료, 기발생한 운송비 및 제세금, 반송비 등에 대해 회원이 부담하는 것을 WorldBee(월드비)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 회원의 원결제금액에 대해 전액 환급합니다.
다. WorldBee(월드비)는 반품접수된 상품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다만, 환급액에서 WorldBee(월드비)의 귀책사유가 없어 환급하지 않아도 될 비용항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차액정산)
1. 차액 정산 안내
① WorldBee(월드비)에서는 해외 수입대행 특성상 구매 당시 고객 결제 시점 금액과 WorldBee(월드비)에서 수입대행시 비용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과부족 금액에 따른 차액을 고객님께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차액 신청은 구매 물품의 진행 단계가 모두 배송 완료 시점에서 주문 단위별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3. 차액 환불이 가능한 경우
① 고객 결제 시점 금액과 실수입 대행 상품 가격 비교시 실 수입 대행 상품 가격이 하향 조정 되어 과 부족 금액의 차액이 발생한 경우
4. 고객 결제 시점 금액이 관세율표 개정, 세번 분류 변경, 전산 시스템 오류, 환율 차이 등으로 수입 대행시 발생한 실제 비용과 비교시 차액이 발생 된 경우
5. 위 사항의 차액 합계가 고객 결제 시점 금액의 +, - 10% 오차 범위를 초과한 경 우 차액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6. 차액 신청 접수일이 물품 인수후 20일(토, 일 포함) 경과한 경우
7. 차액 합계가 고객 결제 시점 금액의 +, - 10% 오차 범위를 초과하지 않는 경우
① 차액 환불은 요청하신 고객중 차액 환불 가능 대상 주문건에 한해 무통장 계좌로 환불 받으실 수 있으며, 차액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래 신청란을 이용해 주시고 환불 받으실 본인 명의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 등을 필히 기재 후 신청해 주시면 환불 가능 대상인지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17조 (긴급조치)
1. 회원이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WorldBee(월드비)가 판단하는 때에는 WorldBee(월드비)는 관련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2.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의해 WorldBee(월드비)에 의해 서비스되는 물품에 대해 제재를 받았을 때 WorldBee(월드비)는 해당물품을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인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었다고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해서 WorldBee(월드비)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또한 회원은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 및 관련비용 등 의 지급의무를 면하지 아니합니다.
3. WorldBee(월드비)주소로 배송된 물품에 악취, 액체누수 그 외 이상이 있다고 인정됐을 경우 및 기타 긴급을 필요로 하고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인정이 됐을 경우 WorldBee(월드비)는 회원에게 해당사실을 통지하고 해당물품을 별도 장소로 이동 보관하는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비용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또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해당 손해에 대하여 WorldBee(월드비)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조 (개인정보보호)
1. WorldBee(월드비)는 회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성명
나.주소
다.전화번호
라.희망ID(회원의 경우)
마.비밀번호(회원의 경우)
바.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2. WorldBee(월드비)는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WorldBee(월드비)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나.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라.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마.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WorldBee(월드비)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 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언제든지 WorldBee(월드비)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WorldBee(월드비)"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WorldBee(월드비)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WorldBee(월드비)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WorldBee(월드비)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8. WorldBee(월드비)는 회원에게 WorldBee(월드비)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향상 및 신규 서비스등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를 득하여 이을 수 집하여 판촉활동(이메일광고, 모바일광고, 텔레마케팅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9조 (WorldBee(월드비)의 의무)
1. WorldBee(월드비)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WorldBee(월드비)는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WorldBee(월드비)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WorldBee(월드비)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20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9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WorldBee(월드비)에 통보하고 WorldBee(월드비)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21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WorldBee(월드비)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WorldBee(월드비)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WorldBee(월드비)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WorldBee(월드비)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
(단, 이 경우 WorldBee(월드비)는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22조 (연결 "몰"과 피연결 "몰" 간의 관계)
1.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 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회원과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 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WorldBee(월드비)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WorldBee(월드비)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WorldBee(월드비)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WorldBee(월드비)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WorldBee(월드비)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WorldBee(월드비)는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24조 (분쟁해결)
1. WorldBee(월드비)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 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WorldBee(월드비)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WorldBee(월드비)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5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WorldBee(월드비)와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WorldBee(월드비)와 회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2007년 월 일부터 시행합니다.
※ 보다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WorldBee(월드비)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세요.
취소하기
  • top
  • sitemap
  • Home
  •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사이트 이용약관
  • 고객센터

사업자 등록번호 535-87-00512 / 통신판매업신고 제2016-경북칠곡-00169 / 대표: 임태균 [email protected]
화장품 제조 판매업 제3238호 / 사업자 정보확인
한국 : 경상북도 김천시 혁신 1로 58, 508호 / TEL 054-435-7271 / FAX 054-436-7271
일본사무소 : TEL 070-4225-5356 / 개인정보 관리책임 : 임태균 / 이메일 : [email protected]
상호 : (주) 월드비

(주)월드비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품을 취급하지 아니하며, 분할배송에 의한 가격허위신고(15만원이하로 임의조정)등 구매자의 불법사항요청에는 일체 협조하지 않습니다.

본 쇼핑몰은 공정거래 위원회의 심의 표준 약관을 준수합니다.
COPYRIGHTⓒ 2007 WORLDBee.kr ALL RIGHT RESERVED. Hosting by O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