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을 오차없이 정확하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꼼꼼한 검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검수가 불가한 사례들이 있사오니 반드시 숙지해주세요.
검수 종류 | 검수 범위 | 보상 범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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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검수 |
상품의 하자가 확인이 되는 경우 사고발생건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 일본 센터는 일본셀러가 인보이스를 발송해주지 않으므로 서류검수 옵션을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인보이스상 내용 → GAP Shirts , White, XS 배송신청서 내용 → GAP Shirts , Black, S |
실물검수 |
* 일본 센터는 일본셀러가 인보이스를 발송해주지 않으므로 택배박스를 개봉하여 배송대행 신청서에 등록한 수량,색상,사이즈 및 이미지와의 일치여부를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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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밀검수 |
* 구매대행 이용고객은 정밀검수가 기본포함 되어 있으므로 서류검수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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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관방법 | 품목 | 서류검수 | 실물검수 | 정밀검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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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수항목 | 수량 | 파손여부 | 사이즈 | 색상 | 상품명 | 유통기한 | 오염, 하자 | |
목록 | 의류 | ○ | ○ | ○ | ○ | 구멍, 뜯어짐 검수 | ||
이불 | ○ | ○ | ○ | ○ | 상품부피 초과로 초정밀검수가 불가능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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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낭 | ○ | ○ | ○ | 상품부피 초과로 초정밀검수가 불가능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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텐트 | ○ | ○ | ○ | 상품부피 초과로 초정밀검수가 불가능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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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발 | ○ | ○ | ○ | ○ | 신발의 오염여부 | |||
인쇄물 | ○ | ○ | ○ | ○ | ||||
CD / DVD | ○ | ○ | ○ | |||||
주방용기류 | ○ | ○ | ○ | |||||
가구 / 조명류 | ○ | ○ | 작동여부 확인 불가. 내부 구성품 확인 불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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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계 / 전자 | ○ | 작동여부 확인 불가. 내부 구성품 확인 불가능 |
○ | 작동여부 확인 불가. 내부 구성품 확인 불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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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모차 | ○ | 박스훼손여부 확인 가능 내부 구성품 확인 불가능 |
○ | ○ | 박스훼손여부 확인 가능 내부 구성품 확인 불가능 |
|||
카시트 | ○ | 박스훼손여부 확인 가능 내부 구성품 확인 불가능 |
○ | ○ | 박스훼손여부 확인 가능 내부 구성품 확인 불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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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립완구류 | ○ | 박스훼손여부 확인 가능 내부 구성품 확인 불가능 * 세트상품 |
○ | ○ | 박스훼손여부 확인 가능 내부 구성품 확인 불가능 * 세트상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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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류 / 비타민 | ○ | ○ | ○ | ○ | ○ | |||
주방용품 | ○ | ○ | ○ | ○ | ||||
가방 | ○ | ○ | ○ | ○ |
월드비에서는 폭 넓은 보상정책을 제공하여 안심하고 일본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월드비 보상제도만의 특별한 서비스 |
- 보험료 부담없이 최대 $300까지 보상 - 항공사 및 국내배송사의 보상제외 품목인 유리, 그릇류 100% 보상가능 - 최대 5일 이내에 처리완료 (영업일 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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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가능 단계 |
- 일본센터 상품 도착 후 고객님 수령 시점까지 (일본센터 도착 전 일본지역 내의 운송 중 발생된 누락 및 분실은 보상제외) |
보상가능 대상 |
- 검수서비스가 불가한 사례에 해당되지 않으나 작업자의 실수로 검수되지 않은 경우 - 추가포장된 상품이 파손된 경우 - 파손위험이 있는 상품 (유리, 플라스틱, 전자기기 등) 이 일본센터에 도착하였으나 포장상태가 부실함에도 추가포장 안내를 못받은 경우 - 일본센터에서 항공운송에 적합하지 않은 포장상태로 발송한 경우 - 일본센터에서 배송신청서 상에 입고처리한 이후에 분실된 경우 - 국내 운송 도중 파손된 경우 |
보상제외 대상 |
- 검수서비스가 불가한 사례에 해당되는 상품 - 세트상품인데 배송신청서 및 인보이스 상에 SET 문구가 없어 검수가 누락된 경우 - 파손위험이 있는 상품 (유리, 플라스틱, 전자기기 등) 추가포장 하지 않은 경우 - 이베이, 타오바오 등에서 주문된 상품의 흠집 및 파손 - 제품이 비닐포장재로 밀폐되어 사이즈 및 컬러, 파손여부가 확인이 어려운 경우 - 배송신청서 상의 정보가 허위정보로 확인된 경우 - 자가소비가 아닌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기 위한 배송대행 및 구매대행 신청 건의 경우 - 박스 및 기타 부자재의 파손의 경우 (제품 자체는 정상) - 제품의 특성 상 쉽게 상하거나 녹는 상품의 경우 - 국내 반입이 불가한 품목 (가품 및 기타 수입금지 품목) - 미신청 보관상품 및 배송비, 관부가세 결제지연 건, 장기 부분입고 건 등 보관가능일자를 지난 폐기대상의 건 |
보상처리 |
- 상품 누락 월드비 센터에 남아있는 경우 월드비 부담으로 즉시 발송 + 소정의 쿠폰발급 - 상품 분실배송신청서 상에 기재된 분실상품의 상품가 + 분실상품의 무게에 따른 배송비 + 분실상품에 대한 관부가세(발생시) + 분실상품에 대한 기타비용(발생시) - 상품 파손배송신청서 상에 기재된 파손상품의 상품가 + 파손상품의 무게에 따른 배송비 + 파손상품에 대한 관부가세(발생시) + 파손상품에 대한 기타비용(발생시) * 델라웨어 이용 수수료 및 보관료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
접수 일시 | 상품 수령하신 후 3일이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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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방법 | 한국지역 일대일 게시판 |
필수기재항목 | 주문번호 / 성함 / 연락처 / 상품 받으신 그대로의 겉 포장 및 내품 상태 사진 (기본 2장) |
※보상 요청 접수일로부터 5일이내에 유선 연락과 처리 내역을 안내 드립니다.
※필수기재항목이 누락된 접수 건은 보상 불가할 수 있습니다.
월드비는 과포장 혹은 무게안내 오류로 인하여 배송요금이 과청구되지 않도록 중량안심보상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상가능 대상 |
- 일본센터에서 안내받은 무게정보와 실제로 수령하여 측정한 무게정보가 상이한 경우 - 빈 공간으로 인하여 부피무게가 적용된 경우 - 박스제거 옵션을 선택하였으나 불필요한 박스 및 부자재가 포함되어 부피무게 적용된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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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제외 대상계 |
- 허위로 무게를 측정한 경우 - 상품을 개봉하여 충전재를 제외하고 측정한 경우 - 일본 배송업체 (Fedex, UPS, USPS 등) 배송 정보와 중량의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 박스가 물에 젖은 경우 - 과세운임이 예고 없이 변경된 경우 - 박스제거 옵션 선택하였으나 제품 파손 및 변형이 우려되어 박스 및 기타 부자재가 제거되지 않은 경우 |
보상처리 |
- 무게차액 보상처리 (쿠폰 및 현금보상) - 실중량 오기재로 인한 관부가세 발생 시 관부가세 별도 환불 |
상품 누락 | 월드비센터에 남아있는 경우 월드비 부담으로 즉시 발송 + 소정의 쿠폰발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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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 신청시 제출자료 |
- 개봉하여 포장 내용물이 보이는 사진 - 박스와 완충제 발송 받으신 상품 그대로 무게를 측정하는 사진 * 우체국 또는 택배사에서 사용하는 화물용 전자저울로 측정한 사진만 가능 * 저울 위에 전체 내용물 및 배송무게가 보이도록 정확하게 촬영된 사진 |
보상접수 |
- 보상 신청 요청이 등록되면 보상 담당자가 확인하여 접수 확인 답변을 드립니다. - 사진 자료가 부족한 경우 추가 자료를 요청드릴 수 있으며 추가 자료가 접수되면 보상 신청 접수가 완료됩니다. |
보상진행 |
신청 접수 완료 후 5일 (영업일) 이내 보상 방식과 금액 등의 내용을 알려 드리며 고객님과 협의 완료 후 보상을 진행하고 완료하게 됩니다. |
※ 제출자료가 누락된 접수 건은 보상 불가할 수 있습니다.